언제나 배움ing

어느날 갑자기 찾아온 [맥심 아라비카 100 원두커피] 본문

산들 바람에 부치는 편지/일상

어느날 갑자기 찾아온 [맥심 아라비카 100 원두커피]

배움ing 2011. 3. 23. 20:20
반응형

 

 
 
사공의 노래   함호영 시  홍난파 작곡

두둥실 두리둥실 배 떠나 간다.
물 맑은 봄 바다에 배 떠나 간다.

이 배 는 달 맞으러 강릉 가는 배
어기야 디어라차 노를 저어라

순풍에 돗 달고서 어서 떠나자
서산에 해 지며는 달 떠온단다.

두둥실 두리둥실 배 떠나 간다
물 맑은 봄바다 에 배 떠나 간다

 저는 이가곡을 부르거나 듣게되면 마음이 평온 해진답니다.
이상한 성격인지 모르지만요 ㅎㅎㅎ
아주아주 좋아하는 애창가곡 이랍니다.

땅동 하는소리에 어느나그네신가 하고 물어보니깐 택배요 하더군요.
어 우리택배 올곳이 없는데 ...손에 물이 묻어 서...
죄송하지만 문앞에 두고 가세요 라고 말했지요.
그런데 사실은 머리 감는중 이라서 그랬거든욤~~~~
문을 열어보니 제법 큰 상자인데 묵직하더군요.
딸들이 구입하고 택배온다고 말을 안했나보다 생각하고 한쪽 구석에다 놓아 두었답니다.

 저녁때 청소를 하던중에 딸들방에 넣어둘려다가 궁금증이 일어
자세히 살펴보니 무슨 커피인듯 했어요.
놀라운건 거기에 이벤트 라는글
공짜는 다 좋은거는 아니지만요.



재빨리 뜯어보니 기절은 안했지만
요모조모 필요한 것들이 들어 있었어요.
이렇게나 푸짐하게요.
제가 푸짐하다고 표현하는거는 보온통과
블랙커피를 즐겨마시는 원두100% 커피때문 이었답니다.
그러고 보니 이상하죠 커피선전 하는거는 아닌데 말이에요.
딸들이 커피 살려고 하면 쵸이스 사라고 쵸이스가 맛있다고 강력 추천하거든요.

좌 우 지 간 동서식품 커피 잘 마실게요.


솔직히 제가 좋아 하는건 보온물통 요것 때문일듯...
이유는 간단해요.속물엄마인지...
보온물통값이 비싸더군요. ㅎㅎㅎ
딱 제 아들 여름에  학교갈때 시원하게 얼음물을 담아가면 안성맞춤일거 같아서욤~~~
동서 식품에는 미안하지만요. ㅋㅋㅋㅋ

  

이따만한 커피도 있고


믹스 커피도 있네요.


퇴근한 딸에게 이야기 하니깐
재미삼아 퀴즈맞추는거를 해봤는데 그것도 1분도 안되는시간
스피드퀴즈인가 그걸 해봤다는군요.
그리고는 끝 잊혀진 시간이 되어버렸는데
느닷없이 선물이 왔냐면서 ㅋㅋㅋ
로또도 아니지만 굴러들어온 커피덕에 잠깐동안 떠들게 됐답니다.
우와 퀴즈 같은거 하면 당첨이 되는구나 라고 생각만했죠.
제가 도전해보기엔 자판연습을 못해 아직도 독수리가 땅을걸어가는 그런실력 이라서욤~~
다짐은 또 해본답니다.
남편이 타자연습이나 좀 해가면서 블로그 하라고 등등...
자존심 건드리는말을 해도 어째 이부분에서만은 자존심이 건드려 지지 않는지 저도 몰라요,ㅎㅎㅎ
부지런히 타자연습해서 나도 댓글도 빨리빨리 달아주고 해야징
오늘도 다짐해보면서 집에서는 타자연습 안하게 되니까 컴퓨터 학원에 가서
매일마다 타자연습만 하도록 해달라고 할까...라는 기가막힌 우수운 발상도 해본 하루였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