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에는 향토 음식보다 세계 여려나라의 음식들이 이땅에도 잠식하고
ㅎㅎㅎ 잠식이라고 하니까 좀 많이 이상한 표현인듯 하죠.
우리 고유의 음식은 몸을 살리는 음식 이라고 자랑자랑 하고 싶은데
우리향토 음식도 전부 다는 잘모르지만 세계곳곳에 모두다 알려졌으면 
합니다. 
왜냐면 몸을 살리는 음식이니까요.
비위가 약해서 가리는 음식이 많은데 딸들이 자라서
친구같은 딸이 되고보니 딸들이 가는곳 저도 함께 묻어갈때가 있어요
치뽈라 로쏘 올림픽점에 갔을때 먹어본 음식이지만
강남쪽에 있는곳이 근사함이 더한다는 소리에 묻어 갔어요.
얼마나 근사한 곳인지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클까봐 조금만 기대의 마음을 가지고 갔어요.
코엑스 에서 대각선 방향 길건너 가까이 위치한 치뽈라 로쏘
지하에 위치해 있더군요.

 

 


계단을 타고 내려가니까 입구에서부터 그윽한 느낌을 주는듯 하네요.


음 ㅡㅡ우리에게는 우리것이 최고여 라고 말하고 싶지만
시대의 흐름과 변화에는 어쩔수 없는듯 화려함을 느껴보는 시간 이었답니다.

 


구석 구석 독립된 공간으로 식사하는 사람의 마음을 배려 한것같은 느낌
올림픽점 보다는 여기가 훨씬 괜찮다는 느낌이었답니다.

 

시골스러운 정취와 정 반대로 구미어진 이곳은
쌍쌍이 선남 선녀들이 찾아 그들만의 아름다운 젊은날의 추억을 그려나가고 있었어요.




일찌감치 도착 해서 사진을 찍어 봤어요.




도착 하자마자 와인이 먼저 나왔어요.
나온거라기 보다는 주문을 그렇게 했네요.

 


샐러드가 나왔는데 이긍ㅡㅡ 집에서 만들어 주어야 하는데
샐러드가 맛있다고 먹는데
제입맛에는 걍 양념간장으로 만든 겉절이가 맛있다는 생각 ㅡㅡㅡ




이 피자는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올림픽점에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먹물피자 먹으러 따라왔다고 해도 될듯해요.



딸들아 이 음식은 너희들 먹어 전부다~~아




이것도 너희들 다 먹어
나는 자연인 이어서 ㅋㅋ이렇게 써놓고 보니
자연인이 피자가 맛있다고 그것도 여기삼성동까지 와서 먹으면서 ㅎㅎㅎ



딸들이 없었다면 여려 나라의 음식을 먹어볼 기회가 있었을까....
생각해보지만 아무래도 딸들이 있어 나는 좋답니다.
좋은사람과 함께 미래를 살아갔으면 하는 염원을 날려 보내며
구경.맛 두마리의 토끼를 잡고 돌아왔어요.
모든가정의 자녀들에게도 동일한 소원 날려 보내드립니다.

 

 

 

반응형
  1. 하늘을달려라 2011.05.26 11:11

    저도 오리지널 한국인 입맛인지라~
    양념장에 버무린 겉절이가 더 ㅋㅋㅋㅋ
    우째 파스타들은 안드셔요?

    여튼...오늘은 깜작 놀랐슴돠~ㅎㅎ
    식당을 다 포스팅 하시구 ㅎㅎ

  2. 우나 2012.04.03 19:01

    역시셀러드보다는겉절이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