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배움ing

초간단 반찬 수제 햄부침 본문

반찬/구이&부침

초간단 반찬 수제 햄부침

배움ing 2011. 3. 17. 05:30
반응형

 

 

 

 

선물로 받은 수제햄 

쪽쪽 찢어지는 게 꼭 돼지고기 장조림 고기 같네요.
어서 빨리 구제역의 후유증이 사라지고
원활한 축산업이 활성화되어야 할 텐데

모든 유제품이 비싸고 비싸서요 식생활 물가안정 때문에....
햄 좋아하는 요즘 사람들
아들도 딸도 좋아해서 고급햄 있을 때
부침으로 부쳐 주었어요. 이렇게요.

재료

햄/ 계란/ 파슬리 가루/ 올리브유/

햄을 부치기 적당한 크기로 잘랐어요.


계란을 풀어놓고 파슬리를 조금뿌렸어요.
햄은 간이되어있어 소금을 넣지 않았어요.


밀가루를 뭍히지 않았어요.
걍 햄의 맛을 즐기라고 풀어놓은 계란에 담궜다
부치면된답니다.


팬에 기름을 두르고 달군후 계란물을 입힌 햄을 올리고


윗면이 거의 익어갈무렵 뒤집어 노릇하게 부쳐주어요.


완성된 햄 부침
간단하죠.

도시락 반찬에도 그만인 햄 부침이지요.


우와 하면서 좋아하는 아들에게
찬물끼얹는소리 =햄 너무많이 좋아하면 안좋아 라고 말했답니다.
다행인건 이 수제햄은 기름기가 없어서 올리브유를 넉넉히 넣어 만들었어요.
미소짓는 하루가 되어지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